이순재, 건강 악화로 연극 공연 전면 취소…팬들 걱정

메디먼트뉴스
신고
조회 4
공유
2024-10-12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국민 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연극 공연을 전면 취소했다.

11일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제작사는 공식 SNS를 통해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상의 이유로 10월 13일부터 20일까지의 공연을 전면 취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작사에 따르면, 이순재는 최근 체력 저하를 호소하며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순재는 소속사를 통해 “일찍이 공연을 예매하시고 공연 볼 날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실망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반드시 다시 무대에 올라 보답 할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 취소 소식에 팬들은 이순재의 건강을 걱정하며 빠른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 89세라는 고령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순재의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순재는 데뷔 이후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최근까지도 드라마와 영화,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그의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다.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이순재의 건강 문제로 인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지만, 제작사는 이순재의 건강 회복 후 다시 공연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숙 기자
저작권자 © 메디먼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컨텐츠